
Legal Translation
번역상담
T: 070-8877-4477
상담가능시간
주중. 09:00 - 20:00
주말. 09:00 - 14: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법률문서·계약서 번역 서비스
최상의 결과물을 보장하기 위하여 모든 번역 업무는 엄격한 2단계의 검토 및 교정과정을 거치며,
업무 진행 여부를 불문하고 소스 파일에 대한 비밀유지를 보장합니다.
마이리걸팀의 번역 서비스는 20년 이상 기업법무 경험이 풍부한 미국변호사가 직접 진행합니다.
업무절차
업무비용
업무개요
번역대상 문서 수령
전문가 번역
최종안 전달
1장당 8만원 (1장 국문: 600자, 영문 300단어 기준)
✔ 문서의 번역 목적을 이해하고 (정부기관/자회사 제출 목적, 계약의 Deal 협상 등)
✔ 법률 용어, 표현, 문맥 및 뉘앙스까지 고려하여, 영-한 또는 한-영 번역을 수행합니다.
✔ 10장 내외의 간단한 계약서부터 30-50장의 복잡한 계약 번역도 수행하며,
✔ 번역과 검토 업무가 동시에 필요한 기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업무는 선급금 수령 후 착수하며, 업무 소요시간은 번역 분량에 따라 상이합니다.
※ 주요 번역 문서
▶ 각종 B2B 계약서
▶ 기업의 정관, 내규, 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 미국·EU 등 각종 영문 법령, 컴플라이언스 매뉴얼, 소송·중재 등 재판 관련 문서
▶ 법률 논문, 판결문, 변호사 의견서 등 전문적인 법률 문서
※ 업무 요청 방법
1. main@mylegalteam.co.kr 로 소스파일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2. 소스파일과 함께, 원하는 납품 시한 및 번역의 목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문서 확인 후, 업무 견적 및 납기 일정을 확정드립니다. 요청 납기에 따라, 빠른 업무 Delivery도 가능합니다
◦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은 당사 대표번호(070-8877-44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번역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문의를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